액션피규어

[마블레전드] 올드맨 로건 & 호크아이 리뷰

고철박 2024. 10. 12. 23:35

소개

마블레전드 올드맨 로건과

올드맨 호크아이입니다.

 

제 첫 마블레전드 제품이 되겠네요.

 

인상적인 뒷면 박스 아트

 

마블레전드 올드맨 로건과 올드맨 호크아이의 모습

 

노인이 되어버린 울버린과 호크아이입니다.

 

우선 로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푹 눌러쓴 모자와

휘날리는 듯한 코트 조형이 인상적인 올드맨 로건

 

얼굴은 전형적인 고집불통 아저씨와 같은 모습

 

튼실한 허벅지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마블레전드 로건의 구성품

 

교체용 헤드를 장착한 모습

 

수염 모양이 우리가 익히 아는 울버린의 것이네요.

 

헐크 김말이는 이렇게 로건한테 안겨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스토리를 모르니

이 구성품에 대해서는 딱히 할 말이 없네요.

 

일반 손 파츠를 장착한 모습

 

코트 자락 때문에

가동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에요.

 

그리고 이 제품을 구매한 진정한 이유

 

올드맨 호크아이입니다.

 

꽃중년이 무엇인가를 제대로 보여주는 헤드 조형

 

남자인 제가 봐도 반할 것 같네요.

 

다른 마블레전드 제품들과는 달리

관절이 핀이 숨겨져 있어서

퀄리티도 훨씬 좋아 보입니다.

 

마블레전드 제품답게

허리 가동도 아주 굿굿

 

올드맨 호크아이의 구성품

 

주무기인 활은 두 가지 버전으로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교체용 헤드를 적용한 모습

 

동그란 선글라스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사실 앞서 소개했던 헤드보다 이게 더 마음에 드네요.

 

모든 장비들을 걸친 모습

 

캬 말도 안되게 멋집니다.

 

shf 쿠우라 이후로 느껴보는 최고의 감동이네요.

 

서로 헤드도 교환해봤습니다.

 

이런 조합도 나쁘지 않은듯

 

아래부터는 포즈샷입니다.

 

포징

 

 

 

 

 

 

 

 

 

 

 

 

 

총평

이렇게 마블레전드도 입문하게 되었는데

외형이면 외형, 가동이면 가동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네요.

 

앞으로 마블레전드 제품들도

종종 모아 봐야겠습니다.

 

만족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