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포켓몬스터] 리프그린 트럼프 카드 리뷰

고철박 2024. 5. 28. 16:10

소개

포켓몬스터 리프그린 트럼프 카드입니다.

 

이전에 리뷰한 오메가 루비 버전보다

훨씬 이전에 출시된 제품인 것 같네요.

 

앞뒤 모습입니다.

 

슬쩍 꺼내보면 귀여운 피카츄가 반겨줍니다.

 

카드 뒷면은 이렇습니다.

구수~하네요.

 

카드 디자인 자체는

일러스트가 큼직큼직하니 마음에 드네요.

 

오메가 루비 버전도 이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조커는 피카츄네요.

까와이~~

 

 

스타팅 포켓몬은 이상해씨와

사진에는 없는 어니부기가 전부네요.

 

뮤츠도 없고 이거 참

 

총평

옛날 띠부띠부씰 감성의 일러스트가

큼직하게 그려진 트럼프 카드로

보는 맛이 있는 제품입니다.

 

다만 일부 스타팅이나 뮤츠가 빠진

근본 없는 구성이 참 아쉽습니다.

 

만족도: ★★★☆☆